연예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김래원→최재환, 팬서비스 폭발 물물교환 이벤트
입력 2019-06-08 11:31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신개념 물물교환 이벤트를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5일 ‘신개념 물물교환 이벤트를 개최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영화의 주역 배우 김래원, 원진아, 최귀화, 최재환이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신개념 물물교환 이벤트에 참석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신개념 물물교환 이벤트'는 관객들의 '쓸모 없는 물건'과 실제 영화 소품을 물물교환할 수 있는 특급 이벤트.

이번 행사는 포토존 이벤트, ‘롱킹 2행시 등 사전 이벤트부터 시작되어 영화를 관람하기 전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특히 ‘롱킹 2행시 이벤트는 현장에서 배우들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하여 ‘5초 아이컨택, ‘배우들과 포옹, ‘머리 쓰다듬기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관객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어서 진행된 영화 의상 경매에서는 관객들이 ‘쓸모 없는 물건을 직접 가져와 물물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우들은 영화 촬영 시에 실제 착용했던 의상을 준비해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직접 제작되어 세상에 단 한 벌밖에 없다는 김래원의 무스탕은 냅킨과, 원진아의 자켓은 헌혈 증서와, 최귀화의 수트는 선크림과, 최재환의 선거 의상은 강낭콩과 교환되었다. 특히 최재환의 선거 의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면서 즉석으로 추가 경매가 이루어지는 등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반응으로 실제 경매장을 방불케 했다.

마지막으로 ‘매력KING을 선정하는 타임에는 전라도 사투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극중 ‘장세출(김래원)의 오른팔 ‘호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 최재환이 선정되어 그가 가진 특유의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마무리 토크에서 김래원은 재미있게 보셨다면 많은 분들이 보고 즐길 수 있게 입소문 많이 부탁 드린다”라며 관객들과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원진아는 별일 아닌 것처럼 보여도 물건을 챙기는 게 정성이 많이 드는 일인데, 마음으로는 모두 가져간다. 홍보도 많이 부탁 드린다”며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