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이트진로-블랙야크, `엑스트라 콜드` 협업 상품 판매
입력 2019-06-04 17:23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손잡고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블랙야크의 기능성 라인의 특징이 '극강의 시원함'으로 일치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에는 아트디렉터 차인철이 참여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병, 캔과 블랙야크 로고를 소재로 팝아트 장르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하이트진로는 메인 디자인을 적용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블랙야크 스페셜 에디션'을 전국 대형마트, SSM, 농협 등의 가정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시원함을 자랑하는 브랜드들의 만남이라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