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NH투자證 레스토랑 오픈…새 브랜드 비전 홍보한다
입력 2019-06-03 17:40 
NH투자증권이 지난달 '투자, 문화가 되다'란 새 브랜드 비전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팝업 레스토랑 '제철식당'을 오픈했다. 이 증권사의 새 비전은 좋은 음식으로 우리 몸이 건강해지듯 앞으로 '투자'는 우리 삶을 채워주는 문화가 돼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 비전을 구현하는 공간인 '제철식당'은 오는 7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고 사전 예약은 필수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