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가인 해명 “‘미스트롯’ 홍자 지목, 짓밟으려던 것 아냐”(비디오스타)
입력 2019-06-03 13:46 
송가인 해명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비디오스타 가수 송가인이 ‘미스트롯 출연 당시 홍자를 지목한 것에 대해 해명했다.

3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측은 오는 4일 방송에선 지난주에 이어 ‘미스트롯 TOP5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고 전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송가인과 홍자가 ‘미스트롯 출연 당시 1:1 데스 매치로 갈등을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송가인은 1:1 데스 매치 대결 상대로 홍자를 지목, 그 이후로 두 사람이 서먹서먹해졌던 일화를 이야기하며 데스 매치 방송 당일까지 서로 자주 주고받던 문자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홍자는 가인이가 날 지목했을 때 꿈인 줄 알았다. 배신감에 충격이 이틀이나 갔다”며 당시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털어놨다.


이에 송가인은 언니를 짓밟고 올라가려고 한 게 아니었다”며 해명했지만, 스튜디오에는 알 수 없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한편, 미스트롯 특집 2탄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는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가 깜짝 등장, 미스트롯 TOP5 완전체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콜라보를 선보였다. 또한 송가인의 어머니와 정미애의 남편이 전한 영상편지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미스트롯 TOP5의 솔직한 이야기까지 모두 공개됐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