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리텔V2’인가, 송가인 팬미팅인가…열광의 ‘구라이브’ 현장 [M+TV컷]
입력 2019-05-31 22:01 
‘마리텔V2’ 송가인 사진=‘마이 리틀 텔레비전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의 ‘구라이브에서 마리텔인지 송가인 팬 미팅현장인지 의문이 드는 상황이 발생해 눈길을 모은다.

31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한 송가인이 라이브로 구성진 가락의 트로트를 연달아 부르며 흥을 폭발시키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구라는 송가인의 등장부터 ‘해맑 구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예계 유명한 독설가 김구라의 흥을 폭발시킨 ‘송블리 송가인은 트로트 라이브로 흥을 제대로 끌어 올리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은 ‘트롯 여신의 명품 꿀 보이스를 대방출해 모두의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이어 그녀에게 선물 세례와 기부금세례가 이어져 본의 아니게 ‘송가인 팬미팅같은 모습이 연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구라이브의 ‘마이 리틀 테레비 노래교실을 점령한 송가인이 ‘새로운 행사 여신의 면모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2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세대 초월 인기를 보여줘 ‘지금 대세는 송가인임을 제대로 입증했다.

지난주에 이어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이 ‘구라이브에 함께하고 있는 가운데, 야노시호와 추사랑, 강부자,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