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윤화·김민기 ‘꽁냥꽁냥’, 선인장+흙 먹방 몰카에 100만 돌파
입력 2019-05-30 10:11  | 수정 2019-05-30 10: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두 사람은 달달하고 귀여운 결혼 생활을 엿볼 수 있는 ‘꽁냥 신혼일기를 비롯해 유쾌한 하루하루를 담아낸 ‘꽁냥 일상, 상상을 초월하는 핫 푸드를 먹어보는 ‘꽁냥 먹뷰,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 리얼 사운드를 담은 ‘꽁냥 리얼사운드, 홍윤화가 소개하는 생생한 리뷰와 뷰티 꿀팁까지 가득 담은 ‘꽁냥 메이크업까지 영상의 각각 콘셉트를 나눠 더욱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그 중 선인장 몰래카메라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돌파, SNS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두 사람의 존재감과 화제성을 입증한다.
영상 속 홍윤화는 초코과자로 만든 가짜 흙과 식용 선인장 ‘천년초를 준비, 김민기 앞에서 배가 고프다며 아카데미 시상식급 열연을 펼치던 중 돌연 선인장 화분을 집어삼켰다. 이를 본 김민기는 믿기지 않는 다는 듯 말을 잃어 폭소를 유발했다.

무엇보다 상황 파악을 하지 못하다 진짜 먹었어!”라며 토끼눈이 된 김민기가 직접 가짜 흙을 먹어 보고도 진짜 흙 아니야?”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풀지 않는 모습은 박장대소를 일으켰다. 함께 빵 터진 홍윤화의 웃음소리는 시청자들에게도 해피 바이러스를 전염시키기에 충분했다.
방송계 뿐 아니라 SNS에서도 핫한 사랑꾼 부부로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는 홍윤화, 김민기의 활약은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서 계속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