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한 `피자헛 폭폭치즈`…지난 9일 출시된 새 메뉴
입력 2019-05-22 15:05 
[사진 출처 = 토스 앱 화면 캡처]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가 22일 행운퀴즈에서 프랜차이즈 피자헛이 출시한 '메가크런치' 제품군과 관련된 문제를 냈다. 토스 측은 힌트 파악과 퀴즈 정답 확인을 내세워 앱 이용자들에게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피자헛 촉촉치즈'를 검색할 것을 유도하고 있다.
토스는 이날 오후 '5월 9일 피자헛 뉴페이스 메가크런치 대.공.개! 풍미작렬 풀토핑과 극강바삭 도우가 만든 ○○○ 조합! ○○○은 무엇?'이라는 문제를 냈다. 정답은 '갓성비'다.
앞서 메가크런치 제품군에 속하는 피자의 가짓수를 묻는 문제와 메가크런치 제품군 중 폭폭치즈 피자의 방문 포장 가격을 입력하라고 요구하는 문제도 등장했다. 정답은 '5'와 '10900'였다.
한편 피자헛은 지난 9일 신제품인 메가크런치 피자 5종을 선보였다. 메가크런치 피자 5종은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갓치킨 피자에는 치킨 토핑이 올라 가며, 바비큐와 마늘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순삭포테이토 피자에는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와플 포테이토 토핑이 얹혀 있다.
폭폭치즈 피자에는 아펜젤라 치즈 소스를 비롯해 까망베르 치즈, 크림치즈, 모차렐라 치즈, 스트링 치즈가 올라가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케미콤보 피자는 피자헛에서 인기 있는 토핑들을 모아 놓은 피자이며, 얌얌페페로니 피자는 풍부한 페페로니가 특징이다.
고객이 매장으로 직접 찾아가 포장해 가져갈 경우 이들 피자를 한 판에 1만900원에서 1만1900원 사이의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배달 주문을 하거나 피자헛 레스토랑에서 먹는다면 이들 피자의 한 판 가격은 1만4900~1만5900원으로 뛴다.
[디지털뉴스국 박동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