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홍종현, 판타스틱 심쿵 모멘트 BEST 5
입력 2019-05-19 09: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핵깜놀하고 시작하는, ‘초신박 연애물의 등장!”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홍종현이 ‘로코 역사에 길이 남을 ‘독창적 러브씬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는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 영구(여진구 분), 사랑의 상처로 강철 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엄다다(방민아 분), 그리고 사랑을 놓치고 속앓이를 하는 까칠한 듯 여린 톱스타 마왕준(홍종현 분)이 펼치는 ‘스펙터클 로맨틱 코미디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철근에 가슴이 뚫려도 멀쩡한 제로나인과 엄다다의 반강제 ‘연인용 피규어 일주일 체험판이 가동됐다. 또한 특수 분장사 엄다다와 톱스타 마왕준의 ‘7년 차 비밀연애의 전말이 밝혀지는 빠른 전개가 펼쳐졌다. 이와 관련 ‘첫 방송부터 독특한 소재로 아찔하게 달리고 있는 ‘절대그이의 ‘판타스틱 심.쿵.모멘트 BEST 5를 정리해봤다.
FANTASTIC #1. 여진구, 방민아의 ‘키스를 받고 눈을 뜨다!
‘절대그이 1회에서는 제로나인이 엄다다와 ‘첫 뽀뽀를 나누고, 엄다다를 ‘여자친구로 인식하게 되는 독특한 첫 만남이 담겼다. 상위 0.001%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연인용 로봇 제로나인이 삶에 치이고 사랑에 마음 아픈 특수 분장사 엄다다에게 잘못 배송됐고, 심지어 사고처럼 발생된 ‘첫 뽀뽀로 인해,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던 것. 처음부터 ‘뽀뽀로 시작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FANTASTIC #2. 방민아와 홍종현의 발칙한 ‘분장실 비밀데이트!
‘절대그이 1회에서는 7년 째 비밀연애 중인 특수 분장사 팀장 엄다다와 대한민국 톱스타 마왕준이 사람들의 눈을 피해 ‘포옹을 나누는 분장실 비밀 데이트가 담겼다. 두 사람은 격양된 말싸움을 하는 척하며 스태프들을 내보낸 뒤, 아찔한 포옹과 달콤한 눈빛을 주고받는 애틋한 비밀 연애를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FANTASTIC #3. 피의 신부 방민아에게 드라큘라 홍종현이 바치는 ‘반지 프러포즈
‘절대그이 1회에서는 과거 엄다다에게 마왕준이 나한테 시집올래?”라며 고백하는 달콤한 순간이 담겼다. 마왕준은 막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할 무렵, 엄다다와 ‘드라큘라 분장을 한 채 야간 놀이공원을 즐겼고, 몰래 준비했던 반지를 건네며 ‘남우주연상을 타는 날 공개 연애를 하자는 프러포즈를 해 엄다다를 감동시켰다.
FANTASTIC #4. 여진구를 차로 받아버린 방민아의 ‘아찔한 병원 데이트?!
‘절대그이 3회에서는 엄다다가 자신을 향해 손을 흔드는 제로나인을 차로 치어버리는 ‘아찔한 세 번째 만남이 담겼다. 제로나인을 시체 더미가 움직이는 것이라고 생각해 놀랐던 엄다다가 길에서 불쑥 튀어나온 제로나인을 보고 기겁해 차로 받아버렸던 것. 일반적인 로코에서는 볼 수 없던 ‘남주와 ‘여주의 충격적인 세 번째 만남이 톡톡 튀는 두 캐릭터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예감케 했다.
FANTASTIC #5. 여진구와 방민아의 '도발 코 키스'
‘절대그이 4회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한 집에서 살게 된 제로나인과 엄다다의 도발적 ‘코 키스장면이 담겼다. ‘연인용 피규어 일주일 체험판 첫날, 엄다다가 ‘잔다는 말에 제로나인의 ‘도발 모드가 발동돼 엄다다에게 ‘같이 자자라는 아찔한 유혹을 시전했던 것. 과연 체험판 ‘첫날부터 급전개를 펼치는 두 사람이 어떤 ‘일주일 연애를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은 완벽한 로봇과의 환상적인 연애, 7년 차 연인의 현실적인 짠내가 담긴 ‘절대그이의 로맨스가 포문을 열었다”며 격한 공감과 초현실적 로코를 넘나드는 스펙터클 러브스토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