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전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입력 2019-05-17 10:01 
LG전자가 17일부터 'LG 시그니처' 새로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은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는 17일부터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북미를 시작으로 독일, 호주 등 LG 시그니처를 론칭한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이어간다. 캠페인 슬로건은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이다.
새 캠페인은 세 편의 영상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각각의 본질인 빛, 공기, 물을 LG 시그니처가 어떻게 이해하고 기술적으로 승화시켜 동작하는지를 보여준다.
이혜웅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부사장)은 "LG 시그니처가 추구하는 진정한프리미엄 철학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