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존, 강남 대모산에서 산불예방 캠페인 등 사회공헌 활동
입력 2019-05-07 09:00  | 수정 2019-05-07 15:10
㈜골프존의 서울지역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모산을 방문해 산불예방 캠페인 및 산지정화 봉사활동을 벌였습니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와 골프존 임직원 300여 명, 프로골퍼 안신애 선수 등이 참석해 대모산을 방문하는 등산객을 대상으로 산불예방 캠페인을 진행했고, 불국사와 대모산 정상, 수서역 둘레길의 쓰레기와 폐자재를 수거하는 산지정화 활동도 펼쳤습니다.

▶ 인터뷰 : 안신애 / 프로 골퍼
- "근래에 강원도에서 큰 산불이 있었습니다. 산불 예방을 위한 좋은 취지가 있다고 하여 참여하게 됐습니다. 저는 골프 선수로서 등산할 일은 적지만 항상 산속에 사는 것 같습니다. 많은 나무 숲 속에서 플레이 하고 저희 골프 코스도 이런 산에 있기 때문에 산불을 예방하는 것이 제가 사랑하는 스포츠를 살릴 수 있는, 위험에 빠지지 않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해서 함께 하게 됐습니다."

골프존은 매월 5회 발달장애학생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골프와 관련된 임직원의 재능을 나누는 '골프친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골프 기업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인터뷰 : 박기원 / 골프존 대표이사
- "오늘의 사회공헌 활동은 저희 회사로서 강남구에서 10회차이고요. 올겨울에도 저희가 일원동 지역에서 강남구 프로그램에 따라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할 것이며 앞으로도 기회가 닿는다면 지역사회 프로그램에 맞춰 지역 기업으로서 할 일을 충분히 해 나가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