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이스트, 오늘(5일) 스페셜 음원 ‘Blessing’ 깜짝 공개
입력 2019-05-05 18:04 
뉴이스트 스페셜 음원 ‘Blessing’ 깜짝 공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데뷔와 관련한 스페셜 음원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1시 뉴이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FACE와 함께 데뷔곡 후보에 올랐던 ‘Blessing의 음원을 기습 공개, 청량하면서도 상쾌한 뉴이스트의 매력을 방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뉴이스트가 이번에 공개한 ‘Blessing은 막 사랑을 시작해 설레면서도 두근거리는 마음을 노래에 담았으며 스트링 사운드를 기반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를 더한 곡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데뷔곡 ‘FACE와는 또 달라 듣는 이들로 하여금 색다른 느낌을 들게 한다.

또한 ‘이젠 나 그대 꼭 안아 줄게요, ‘너에게 다가가 내 입술에 작은 축복을 그대로 담아줄게요라는 가사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이 데뷔 전으로 돌아간 듯한 풋풋한 감성마저 느껴져 더욱 노래에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뉴이스트는 지난 4월 12일~14일 개최한 단독 콘서트 ‘Segno(세뇨)에서 ‘Blessing이 데뷔 후보곡이었음을 최초로 공개, 약 8년이라는 긴 시간이 흘렀음에도 노래는 물론 안무까지 재현해 폭발적인 함성을 유발한 바 있어 이번 음원 공개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다가간 것.

이처럼 뉴이스트는 콘서트 이후부터 이어진 ‘Blessing을 향한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음원 공개라는 깜짝 선물을 준비, 멤버들이 약 8년 동안 간직해왔던 데뷔 전 추억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며 서로에게 의미 있는 순간을 선사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4월 29일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BET BET(벳벳)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