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에 참가해 신규 출시한 시즌2 브이리프팅 마스크팩 프로모션을 본격화한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마스크팩 시장의 주도권을 유지한다는 목표다.
에이바자르는 오는 3~5일 개최되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3월과 10월 2회에 걸쳐 개최된 겟잇뷰티콘은 2회에 걸친 모객규모만 7만명에 달하는 대표적인 뷰티 페스티벌이다.
겟잇뷰티콘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단어로 CJ ENM이 주관하는 행사다. 소비자와 유명인사, 뷰티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참가해 각종 뷰티 콘텐츠와 제품을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CJ ENM 온스타일의 뷰티 전문성과 역량을 기반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콘텐츠를 보유하며 상당한 영향력을 가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기존에 참여한 관람객 설문조사에서 10대 관람객은 90%이상, 20대 관람객은 80% 이상의 만족도와 추천의향을 보일 정도로 만족도 또한 높다.
올해 행사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으로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를 슬로건으로 한다. 5월 연휴기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를 컨셉으로 리조트, 수영장, 해변, 비치 파라솔 등 휴양지에 온 듯한 트렌디한 현장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3일간 6만명을 모객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총 200여개의 브랜드 부스가 입점한다.
이번 행사가 국내 최대규모의 행사 가운데 하나인 만큼 에이바자르는 최근 출시된 시즌2 브이리프팅을 중심으로 자사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와 달리 3일간 독립부스를 운영한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 브이 리프팅 프리미엄 플러스 마스크'를대외적으로 알리는 데 주력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리프팅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V라인 뿐 아니라 M라인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으며 더 두꺼워진 겔과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성분인 보르피린과 바디핏을 하이드로겔과 혼합해 보다 강력한 리프팅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번 행사에는 연예인을 중심으로 다수의 유명인사가 참여하며 지난해 대비 참가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뷰티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의 모객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전망"이라며 "뷰티에 대한 관여도가 높으며 인플루언서로서 영향력도 큰 20대 초중반의 젊은 여성층을 주요 타겟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의 제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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