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카드 "우리집 보안은 이제 올댓쇼핑을 통해 지키세요"
입력 2019-05-02 10:45 

신한카드는 자체 온라인 직영몰인 올댓쇼핑에서 가맹점과 일반 가정 대상 ADT캡스 보안상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가맹점 대상 'ADT캡스 소호(SOHO)' 상품은 매장 보안에 꼭 필요한 서비스만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월 7만 7000원(부가세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며 침입 예방 및 비상시 출동하는 '출동경비'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신한카드 결제고객에게는 보안장비 설치비, 보증금, 무선 비상벨 월 이용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또 월 이용료 추가 부담시 CCTV 및 출입통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일반가정 대상 '홈 보안' 상품은 아파트, 빌라, 단독주택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다. 월 1만 9600원의 라이트형부터 월 2만 4600원의 일반형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라이트형은 현관문과 창문을 통해 침입하는 외부인을 감지하고 이상신호가 발생하면 ADT캡스 상황실로 통보해 최단거리에 있는 출동대원이 현장 출동하는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아울러 일반형은 현관문 앞 모니터링이 가능한 '도어뷰어' 서비스를 제공, 낯선 사람이 일정시간 이상 서성이는 등 이상징후가 발생하면 사진촬영을 통해 고객에게 전송해 위험을 알린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족의 외출 및 귀가 상태를 실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가족 동선관리 서비스', 나의 위치를 가족에게 전송할 수 있는 '내 위치 공유 서비스'가 제공,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한카드는 보안상품 판매 시작과 함께 5월 31일까지 올댓쇼핑 보안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6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