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송매니저 퇴사, 누리꾼 연일 응원물결 “어디서든 잘할 사람”
입력 2019-05-01 04:01 
임송매니저 퇴사 누리꾼 응원 사진=박성광 SNS
임송 매니저가 퇴사 소식을 전한 가운데 누리꾼들도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지난 30일 개그맨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던 임송 매니저가 4월 말일자로 당사를 퇴사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꿈을 향해 도전하려는 임송 매니저의 열정을 응원하고 지지한다”며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임송 매니저와 박성광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임송 매니저의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과 진정성 있는 태도는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임송 매니저의 퇴사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연일 송이 매니저가 빠진다니 아쉽지만 선택 존중하고 응원해요” 어디서 뭘 하든 씩씩하게 잘할 분인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박성광이 엄청 서운하겠다 송이매니저 꽃길 걸어요” 임송 매니저 못 본다니 실감이 안 난다”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꿈 향한 날개 마음껏 펼치길” 등 응원 물결을 이루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