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동한, 새 앨범 전곡 프리뷰 공개...‘콘셉트 소화력 703%’
입력 2019-04-29 09: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앨범 프리뷰 영상과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 리가 공개됐다.
29일 0시 김동한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FOCUS(포커스)를 비롯해 ‘BEBE(베베), ‘Make Me So Crazy(메이크 미 소 크레이지), ‘매일매일, ‘IDEA(이데아)까지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특히 곡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김동한의 콘셉트 영상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먼저 난 달라”라는 가사에 김동한의 자신감을 드러낸 ‘BEBE(베베)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첫 시선을 끌었다.
이어 타이틀곡 ‘FOCUS(포커스)로 전환되자 핑크 슈트를 입은 김동한이 등장했다. 그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안에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제스처들로 에너제틱한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앞서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보여준 청량함과 강렬한 매력 역시 이 곡에 전부 녹아들었다.

김동한 특유의 관능적인 섹시함이 돋보이는 ‘Make Me So Crazy(메이크 미 소 크레이지), 순수하고 따뜻한 영상미로 김동한 표 발라드를 예고한 ‘매일매일,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과 다크 하면서도 고혹적인 비주얼이 담긴 ‘IDEA(이데아)까지, 김동한은 다섯 트랙 모두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했다.
김동한은 이번 앨범 타이틀에 자신의 탄생일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시간 아침 7시 3분을 정면으로 내세운 만큼, 전곡 작사는 물론 퍼포먼스 구성에도 직접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