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경산업, 사철쑥 담은 샤워메이트 선보여
입력 2019-04-29 08:31 
[사진제공 : 애경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여드름성 바디 피부를 위한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샤워메이트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등, 가슴 등에 생긴 바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해 개발된 기능성 화장품 바디워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진정과 정화에 효능이 있는 '사철쑥'을 담았다. 이에 따라 바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애경산업 측은 설명했다. 특히 사철쑥 추출물을 최적의 고온 증발 방식을 통해 효능성분을 추출했다.
샤워메이트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AHA 성분과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각질 층의 연결고리를 제거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 모공을 막는 피지 덩어리와 노폐물을 녹여주어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도 좋다.
샤워메이트 관계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얼굴 외에도 등, 가슴 등 신체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예로부터 목욕수로 사용될 만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쑥'을 담아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샤워메이트 사철쑥 아크네 바디워시는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