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더케이손보-영등포구청, 교통안전서비스 맞손
입력 2019-04-25 15:12 
24일 서울 영등포구청에서 개최된 `교통안전 거버넌스 협약식`에서 임영혁 더케이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와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더케이손해보험]

더케이손해보험은 지난 24일 서울 영등포구청 소통실에서 찾아가는 교통안전 서비스 거버넌스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임영혁 더케이손보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실시 ▲교통안전캠페인 개최 ▲어린이 카시트 제공 ▲영등포구 공영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등으로 올해 한 해 동안 진행된다.
5월에는 영등포구 신청 학교를 대상으로 강의형과 체험형 안전교육을 실시하면서 학교 앞 교통안전 캠페인을 추진해 교통안전을 강화할 예정이다.

임영혁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서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따뜻한 손길을 내밀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케이손보는 학교 차량 무상점검, 교직원 푸드트럭 이벤트, 교육기부 진로체험, 헌혈, 모자 뜨기 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