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전자·현대차 100대 브랜드 선정
입력 2008-09-19 09:50  | 수정 2008-09-19 09:50
삼성전자와 현대차가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업체가 선정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브랜드 컨설팅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08 글로벌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176억 9천만 달러로 지난해에 이어 브랜드 순위 21위를 기록했습니다.
현대차는 브랜드 가치가 48억 5천만 달러로, 전체 순위에서 97위, 자동차 부문에서는 8위를 기록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