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신규 고객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경품과 투자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유진투자증권은 "유진투자증권 모바일 계좌개설 앱(APP)이나 웹(WEB)을 통해 종합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레전드 오브 쏙쏙'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한 후 '레전드 오브 쏙쏙 대상조회 및 신청하기' 배너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개인의 누적된 주식거래금액 규모(매도, 매수 포함)에 따라 등급이 결정되고 각 등급별로 투자지원금, 쿠폰 등 혜택이 점차 늘어나는 방식이다.
고객이 1회 거래를 완료하면 투자지원금 5000원과 쿠폰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지급되는 쿠폰 수량은 제한이 없으나 투자지원금은 누적 기준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이벤트 대상자가 계좌개설을 하면 1만원을, 당월 내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2만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투자자들이 지급받은 쿠폰은 총 1억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에 응모권으로 사용된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경품으로 펠리세이드 자동차, IWC 시계, 샤넬 핸드백 등이 마련돼 있다"며 "경품이벤트에 응모하는 것 외에도 해당 쿠폰은 바나나우유, 비타민음료 등 모바일 음료 상품권으로 100% 교환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준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