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후오비 코리아, 22일 페이코인(PCI) 유튜브 방송 진행
입력 2019-04-22 14:39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 1기 진행을 기념해 유튜브 방송 '후오비 코리아 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및 송금 플랫폼 페이프로토콜(Payprotocal)에 대해 알릴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엘레나 강 후오비 코리아 전략기획실 실장, 황용택 페이코인 대표, 김영일 페이프로토콜 CMO가 출연해 페이프로토콜의 주요 기능과 월렛,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확장성, 해외 진출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 1기 프로젝트인 페이프로토콜은 암호화폐를 이용한 결제와 국경 없는 송금 기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현재 높은 수수료 부담을 가지고 있는 가맹점에 1% 수준의 수수료를 제공하고, 페이프로토콜이 발행한 코인인 페이코인(PCI) 에어드롭과 리워드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돼, 가맹점과 고객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 톡에서는 페이프로토콜에 대한 소개와 시청자 질의응답 등의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정답자 24명에게 총 140만 원 상당의 PCI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시청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응모자에게 선착순 200명에게는 3,000원 상당의 PCI를 에어드롭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은 라이브 방송 직후인 오후 8시부터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판매된 페이코인(PCI)은 같은 날 21시 20분에 HT마켓에 상장되며, KRW마켓에는 22시 30분에 상장된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