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새벽 감성 자극”…키썸의 고독한 내면 ‘내게 인사해주세요’ [M+핫컴백]
입력 2019-04-17 18:00 
키썸 컴백 사진=맵스엔터테인먼트
래퍼 키썸이 또 한 번 감성을 자극했다. 그는 고독한 내면을 털어놓으며 사회를 향해 강렬한 메시지를 전했다.

키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내게 인사해주세요(Feat. 우디)를 공개했다.

‘내게 인사해주세요는 사람들의 쓸쓸하고 고독한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리드미컬한 키썸과 그루비한 알앤비 느낌의 우디의 보컬이 어우러진다.

그간 키썸은 타이틀곡 ‘Like it, ‘심상치 않아, ‘잘자 등을 통해 밝고 포근한 곡을 선보였다. 그러나 이번 타이틀곡 ‘내게 인사해주세요를 통해 완벽히 변신했다.


그는 화려한 네온사인 아래 외로운 이면, 자신의 고독한 내면을 표현한다. 또한 가까이 사는 이웃끼리 인사를 안 하거나 같은 회사임에도 옆 팀과는 인사를 안 하는 등 불통의 시대가 된 것 같다”라고 말한 만큼 음악의 분위기나 내용에서 이런 사회를 지적하면서도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람이 담겨있다.

늘 봄의 달달한 감성을 자극했던 키썸은 이번에 고독하고 외로운 새벽 같은 느낌을 주며 또 다시 ‘믿고 듣는 노래를 탄생시켰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