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차준환-메드베데바 등이 한자리에! 19일부터 3일간 피겨쇼 개최
입력 2019-04-16 15:28 
차준환 등이 나서는 아이스 판타지아 2019가 오는 19일부터 3일간 목동실내빙상장에서 열린다. 사진=MK스포츠 DB
한국 피겨의 미래 차준환(휘문고)과 세계 피겨 올스타들이 펼치는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가 오는 19일 막을 올린다.
브라보앤뉴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목동실내빙상장에서 차준환을 비롯한 세계 최정상 피겨 스타들을 초대해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를 개최한다.
2회째를 맞이한 이번 피겨쇼는 전세계 피겨 스타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한국 남자 피겨 사상 최초 그랑프리 파이널 메달리스트 차준환,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싱글 은메달리스트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 평창 동계올림픽 아이스 댄스 금메달리스트 ‘테사 버츄&스캇 모이어 등 한국, 러시아, 미국, 일본, 중국, 캐나다 6개국의 세계적인 피겨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명품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특별한 무대를 위해 최고의 연출진이 함께 한다. 차준환 전담 코치이자 하뉴 유즈루 등 세계적인 피겨 선수의 코치를 맡고 있는 ‘브라이언 오서가 총 감독으로 나선다. 또 국내외 유명 K-POP 콘서트 등을 진행한 노하우를 가진 최고의 시스템 연출팀이 참여하며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와 경기장 전역을 가득 채운 조명 및 음향으로 아이스쇼의 감동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또한 차준환이 이번 아이스쇼에서 새 갈라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차준환이 선보일 ‘Boy with a star는 K-POP을 대표하는 보이그룹 빅스(VIXX)의 멤버 ‘혁이 작사, 작곡, 노래까지 소화한 곡으로 특히 이번 스페셜 무대에 차준환과 혁이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빅스 혁의 감미로운 라이브에 맞추어 차준환이 선보일 서정적인 연기에 벌써부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의 입장권은 옥션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예매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옥션티켓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