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재현, 유튜브 채널 `걸어도 걸어도` 오늘(16일) 공개..."걷기는 최고의 휴식"
입력 2019-04-16 14:2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안재현이 평소 취미를 깜짝 공개한다.
16일 오후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를 통해 배우 안재현이 서울 남산 공원을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안재현의 걸어도 걸어도' 영상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영상에서 안재현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산책 길들을 찾아다닌다. 특히 평소 그에게 걷기란 힘들 때나 생각이 많아질 때, 살을 빼야 할 때 등 항상 위로를 주는 의식으로서 이번 영상을 통해 걷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산책하는 모습 등을 꾸밈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안재현과 함께 산책길을 떠날 산책 메이트로 반려묘 안주가 나선다. 어릴 적부터 산책을 해오던 고양이 안주는 가방 안에서 편안하게 그루밍을 하는 가하면 낮잠을 자는 등 안재현의 말 동무가 되어줄 예정으로 영상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치비티비(CHIBI TV)는 HB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최신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로, '안재현의 걸어도 걸어도'는 16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