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어벤져스:엔드게임` 제레미 레너, 한국팬에 전한 인사 "Thank you SEOUL KOREA♥"
입력 2019-04-16 10: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어벤져스:엔드게임' 제레미 레너가 한국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제레미 레너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SEOUL KOREA♥(한국 고마워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어벤져스 : 엔드게임(Avengers : Endgame)' 아시아 팬 이벤트 현장이 담겼다. 슈트를 차려입은 제레미 레너를 한국 팬들이 뜨겁게 환영하며 카메라에 담고 있다.
이날 팬 이벤트에 모인 4000여 명의 한국 팬들은 '어벤져스:엔드게임'의 주역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 등 출연 배우와 감독 등을 뜨겁게 환영해 감동을 선사했다.

제레미 레너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이날 행사를 끝으로 3박 4일간의 한국 일정을 마치고 중국 상하이로 건너갔다.
한편, 16일 '어벤져스 : 엔드게임' 예매가 시작된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은 영상물등급위원회의 등급 분류가 끝나는대로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예매 창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정확한 예매 오픈 시간은 알려지지 않았다.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지난해 개봉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엔딩에서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렸다. 오는 24일 국내 개봉한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제레미 레너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