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킬빌’ 도끼·비와이 최종 미션 도울 엔지니어 온다 [M+TV컷]
입력 2019-04-11 11:00 
킬빌 도끼 비와이 사진=MBC 킬빌
‘킬빌 도끼와 비와이가 세계적인 엔지니어와 함께 최종 미션 준비에 나선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 9회에서는 도끼와 비와이의 마지막 미션을 위한 빅스케일 지원사격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승후보 도끼와 비와이는 DJ칼리드 뿐만 아니라 수많은 빌보드 스타들이 거쳐 간 녹음실에서 본격적으로 최종미션 곡 준비에 돌입한다.

더불어 이들 앞에는 최고의 힙합뮤지션 ‘켄드릭 라마와의 작업으로 2015년 그래미 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엔지니어가 출격, 최종 미션에 걸맞은 초특급 디렉팅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흥분게이지를 높이고 있다.


예상치 못한 지원사격에 비와이는 아이같이 신기해하며 엄지를 치켜세웠고 도끼 역시 제가 좋아하는 래퍼들을 거의 다 엔지니어링 하신 분이다”라며 뜻 깊은 감정을 내비치는 등 폭풍 같은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날 이 엔지니어는 DJ칼리드의 랩 취향에 대해 조언을 해주는가 하면 녹음 도중 실수를 한 비와이를 위해 비트 작업을 척척 해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해 글로벌 명성을 제대로 입증했다고. 이처럼 최종미션 작업을 멋있게 진두지휘한 엔지니어의 정체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