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22주년 기념으로 진행 중인 ‘쇼핑하라 2019 행사를 이용한 고객이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일 보름동안 총 방문객수는 약 1080만명을 기록했는데, 이는 하루 평균 약 72만명이 홈플러스를 방문한 것으로 지난 달 일 평균 방문객수보다 16% 늘어난 수치입니다.
아울러 행사 기간 주 평균 매출액은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주 평균 매출에 비해 13% 증가했습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부장은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면서 마련한 파격적 할인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찾아 1000만 고객 방문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며 행사가 끝나는 27일까지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일 보름동안 총 방문객수는 약 1080만명을 기록했는데, 이는 하루 평균 약 72만명이 홈플러스를 방문한 것으로 지난 달 일 평균 방문객수보다 16% 늘어난 수치입니다.
아울러 행사 기간 주 평균 매출액은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주 평균 매출에 비해 13% 증가했습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부장은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면서 마련한 파격적 할인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찾아 1000만 고객 방문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며 행사가 끝나는 27일까지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