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닛산, 2세대 신형 `리프` 국내 공식출시
입력 2019-03-18 11:30 
한국닛산, 2세대 신형 리프 공식 출시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닛산 신형 리프'(사진)를 18일 국내에 출시하고, 구매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프 고객 케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형 리프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적용되는 혜택으로 '닛산 리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카드'가 제공된다.
최대 5년간 총 330만원의 한도 내에서 전기차 관련 혜택은 물론 생활 카테고리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한국닛산 공식 파트너사인 포스코 ICT를 통해 충전기를 설치할 경우 최대 80만원까지 가정용 충전기 설치비 또는 충전 멤버십 포인트를 지원한다.

장거리 여행 및 이동을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KTX 50%·주요 항공사 10% 등 교통수단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전기차 신형 리프를 위한 보증 정책도 대폭 강화됐다. 신차 보증 기간인 3년·10만㎞ 이 외에도 전기차 시스템 부품은 5년·10만㎞, 리튬 이온 배터리는 8년·10만㎞, 그리고 배터리 용량은 8년·16만㎞의 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 받은 베스트셀링 전기차 신형 리프를 통해 국내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보여줄 것"이라며 "리프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혜택과 EV 맞춤형 서비스 및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종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