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목보’ 출신 고승형, 28일 첫 싱글 ‘할게 없어’+웹드 ‘이별증후군’ 공개
입력 2019-03-18 09:57 
‘너목보’ 출신 고승형, 28일 첫 싱글 ‘할게 없어’ 발매 사진=STX라이언하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 고승형이 오는 28일 첫 싱글을 발표한다.

고승형은 오는 28일 자신의 첫 싱글앨범 ‘할 게 없어 발매와 동시에 5부작 웹드라마 ‘이별증후군을 공개한다.

고승형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서 중랑천 박효신이라는 타이틀을 얻고 승승장구했던 주인공이다. 당시에도 수려한 가창력과 남다른 비쥬얼이 돋보였고, 실시간 검색어를 들락거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름보다는 ‘중랑천 박효신 이라는 수식어로 불린 고승형. 그는 그간 피나는 노력으로 밤을 새워가며 노래를 연습했고, 자신만의 음악 스펙을 쌓았다.


이런 고승형을 위해 새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뮤직비디오 대신 음악과 잘 어울리는 5부작 웹드라마로 고승형의 시작을 알린다.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가 여주인공으로 낙점된 웹드라마 ‘이별증후군은 고승형 음악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듣는 음악과 함께 볼거리를 풍부하게 제공해 대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방안을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고승형의 음악에 대한 확신을 표하기도 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