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밀레니얼 세대와 가까워지기 위해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만듭니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5월 말까지 면세점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신라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동물인 곰, 강아지, 토끼와 자유 주제 가운데 선택해서 5월 1∼31일 캐릭터 작품을 제출하면 됩니다.
총상금 6천만원으로 최종 선발되는 캐릭터 5종에 각 1천만원, 특별상 2명에게 각 500만원을 줍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신라면세점은 오는 5월 말까지 면세점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신라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동물인 곰, 강아지, 토끼와 자유 주제 가운데 선택해서 5월 1∼31일 캐릭터 작품을 제출하면 됩니다.
총상금 6천만원으로 최종 선발되는 캐릭터 5종에 각 1천만원, 특별상 2명에게 각 500만원을 줍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