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성운 열애설 해명 "강다니엘과 다정한 모습에 생긴 듯”(`주간아이돌`)
입력 2019-03-07 09: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주간아이돌 하성운이 강다니엘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광희는 이걸 짚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했는데..데뷔하자마자 열애설이 났다”고 말을 꺼내 눈길을 모았다.
MC남창희는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이 있다. 이거 어떻게 된 거냐”고 물었고 하성운은 나도 보고 놀랐다. 그래서 좀 찾아봤는데 니엘이가 키가 커서 나를 많이 들었다. 그런 장난을 쳐서 팬 분들이 만들어주신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강다니엘에 영상편지를 보내라 부추겼고 하성운은 니엘아 우리가 열애설이 났지만 신경 쓰지 말고 항상 건강하고,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하는 일 다 잘됐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하성운과 강다니엘은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11인의 보이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뒤 1년간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했다. 워너원 활동을 마친 하성운은 지난달 28일 솔로 데뷔 앨범 ‘마이 모먼트(My Moment)를 발매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