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밤’ 김향기·정다빈·김새론 19학번 새내기로 ‘입학’… 김혜윤은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
입력 2019-03-05 21:59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본격연예 한밤 배우들의 입학식과 졸업식 현장이 그려졌다.
5일 방송된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김향기·정다빈·김새론의 입학식 모습과 김혜윤의 졸업식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향기와 정다빈이 함께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19학번으로 입학한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같은 학과 새내기로 입학식에서 대표 인터뷰까지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향기는 학생들을 향해 혹시나 피해 안 가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고, 정다빈은 수줍어하며 설레고 신기하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한편 배우 활동을 위해 자퇴했던 김새론은 독학으로 검정고시를 통과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하며 19학번 새내기에 합류하게 됐다. 특히 김새론은 입학식이 끝나자마자 배우 김민재이 꽃다발을 들고 찾아와 축하해 눈길을 모았다.

반면, 입학식이 아닌 졸업식에서 눈길을 끈 스타들도 있었따다. 'SKY캐슬'로 열연했던 배우 김혜윤은 성적 우수장학금을 받으며 대학을 졸업했다.
또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아버지로 통하는 프로듀서 방시혁은 모교인 서울대의 졸업식 축사를 맡았다. 그는 "저에게는 꿈 대신 분노가 있었다"며 '분노의 힘'을 강조한 솔직한 축사로 큰 박수를 받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