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망설이지마”…갓세븐 아닌 Jus2의 유혹 ‘FOCUS ON ME’ [M+핫컴백]
입력 2019-03-05 18:00 
저스투 유겸 재범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갓세븐의 새로운 유닛이 탄생했다. 멤버 JB와 유겸의 Jus2(저스투)는 ‘FOCUS ON ME로 치명적인 유혹을 보인다.

Jus2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FOCUS를 공개했다.

JB와 유겸이 Jus2로 뭉쳐 발매하는 앨범 ‘FOCUS는 타이틀곡 FOCUS ON ME는 물론 DRUNK ON YOU, TOUCH, SENSES, LOVE TALK, LONG BLACK 등 총 6트랙이 포함돼 있으며 이들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FOCUS ON ME는 상대방을 원하고 나아가 매료시키는 모습을 표현했다. Jus2는 무대 위에서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절제된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균형 잡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곡은 기존 갓세븐의 이름으로 발매됐던 앨범과 확실히 차이점이 있다. 단면적으로 가사만 보더라도 ‘망설이지마 / 더는 똑바로 봐 내 눈 / Just let me love you, ‘어두어진 조명 아래 / 둘의 그림자는 춤추네 / 영화의 한 장면 같아 등 다소 짙고 무거운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시적인 느낌이 강하다.

또한 ‘시각이란 주제를 가지고 있는 노래인 만큼 외적으로도 굉장한 자극을 준다. 특히 멤버 JB의 경우 음원 발매 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예민한 감성과 노래에 어울리기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한 바 있다. 이런 그의 노력이 돋보이 듯 ‘FOCUS ON ME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예민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Jus2는 그간 갓세븐, 갓세븐의 또 다른 유닛 JJ project에서는 보지 못했던 도전을 시도했다. 리스너들은 그들의 음악을 통해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