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소민·박유나가 말한 이광수♥이선빈, 김보라♥조병규 열애 비하인드
입력 2019-03-01 14:30 
전소민, 박유나가 말한 이광수 이선빈, 김보라 조병규 열애 비하인드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박유나와 전소민이 이광수 이선빈, 김보라 조병규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는 ‘흥행맛집 특집으로, 홍진영, 전소민, 노라조 조빈, 김호영, 박유나가 출연했다.

이날 박유나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었다. 저는 눈치가 전혀 없었다. 다른 분들은 알고 있을 수 있지만 저는 전혀 몰랐다”라고 말했다. .

그러나 드라마 ‘스카이캐슬 포상휴가에서는 조병규와 김보라 둘만 사라졌다고. 박유나는 둘이 자꾸 사라졌다”고 말해 모두의 관심이 쏟아졌다.


그는 김혜윤, 김동희, 송건희와 넷이서 현지 라면을 다 사서 새벽 내내 라면 먹고, 숙소 바로 앞에서 해가 뜨는 것을 봤다. 아무 말 안하는 그 시간이 기억난다. 사진만 찍었다”라며 추억을 회상하기도.

그때 MC들은 그때도 조병규와 김보라가 없었다”고 말하자 박유나는 아 그러고 보니 없었네요”라며 허당기 있는 면모를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전소민은 이광수와 이선빈의 비밀열애에 대해 알고 있었다는 것. 그는 2018년 연예대상 당시 신동엽이 이광수-전소민 열애설을 제기했던 것을 언급하며 "민망했다. 너무 당황하고 쑥스러워서 표정관리가 안 됐다. 표정 때문에 신동엽 선배님이 더 오해를 하셨다"고 털어놨다.

이에 MC유재석은 다음 날 이광수와 이선빈 열애설이 날 거를 알고 있었다. 옆에 앉은 이광수와 서로 허벅지를 꼬집으면서 안절부절 못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