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로채널’ 최진혁, ‘황후의 품격’ 비하인드 털어놓는다 “떨리고 긴장돼”
입력 2019-02-28 23:05 
‘가로채널’ 최진혁 사진=SBS ‘가로채!널’
[MBN스타 김노을 기자] ‘가로채!널 배우 최진혁이 셀프캠 영상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 드라마 ‘황후의 품격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최진혁이 출연, ‘가로채널의 새 코너 ‘막강해짐(gym)의 첫 게스트로 나선다. 헬스장 콘셉트의 ‘막강해짐은 만년 회원 강호동과 양세형이 헬스장을 찾은 스타와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스타 헬스 토크쇼다.

‘막강해짐에서 최진혁은 가수의 꿈을 안고 목포에서 상경했던 이야기부터 ‘황후의 품격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최진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해 지난 27일 ‘가로채널 측은 공식 SNS와 SBSNOW 유튜브 등에 최진혁의 셀프캠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진혁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에 깜짝 방문한 아역 배우 오아린의 모습도 담겼다. ‘황후의 품격 속 명대사 지금 누구한테 애기씨래? 나 공주마마야”로 당찬 연기를 선보인 오아린은 이내 본래의 귀여운 모습으로 돌아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진 장면에는 ‘막강해짐 촬영장을 배경으로 최진혁이 등장했다. 그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최진혁입니다. 예능이 너무 오랜만이라 떨리기도 하고 긴장이 됩니다”라며 촬영 전 소감을 밝혔다.

이어 녹화가 어떻게 진행될지 너무 궁금하다”며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셀프캠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