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열혈남아, 오늘(28일) 신보 ‘YOLO’ 예판 개시…‘완전체’ 매력 담았다
입력 2019-02-28 09:28 
열혈남아 ‘욜로’ 사진=오퍼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노을 기자] 그룹 열혈남아가 준비한 신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8일 소속사 오퍼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열혈남아는 28일 두 번째 싱글 ‘욜로(YOLO)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예약판매 소식과 함께 ‘YOLO의 팩샷과 사양도 공개됐다.

완전체 컴백에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이번 신보에서는 한층 더 성장한 열혈남아의 모습들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80페이지로 구성된 포토북과 CD는 물론 포토카드, 엽서, 미니 포스터, 종이딱지 그리고 초도한정으로 증정되는 포스터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인생은 한 번뿐이다를 뜻하는 ‘You Only Live Once의 앞 글자에서 따온 ‘YOLO. 열혈남아는 이번 싱글에서 한번뿐인 인생! 돌아보지 말자! 이 순간을 즐기자!”라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지구뿌셔는 유행어에서 착안된 제목으로 일렉트로닉 트랩 힙합 장르의 곡이다. 열혈남아의 색깔을 확실히 정립해 줄 세련된 음악이다. 수록곡이자 서브타이틀곡 ‘TAM TAM 역시 이국적인 악기와 스케일을 통해 열혈남아의 개성이 어우러졌다.

‘YOLO 발매는 KBS2 ‘더유닛에 출연해 유앤비(UNB)로 활동하며 팬들과 만난 마르코가 열혈남아로 복귀하는 첫 번째 컴백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더욱 성장해 돌아온 마르코와 멤버들이 만들어낼 하모니에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열혈남아의 두 번째 싱글 ‘YOLO와 타이틀곡 ‘지구뿌셔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