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우, 연알못 이동욱에 친절한 연애 상담 “빠른 시일 내 고백해”(진심이닿다)
입력 2019-02-27 22:07 
‘진심이 닿다’ 이동욱, 이상우 사진=tvN ‘진심이 닿다’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진심이 닿다 이상우가 연알못(연애를 알지 못하는 사람) 이동욱에게 고백 꿀팁을 전수했다.

2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는 오진심(유인나 분)가 권정록(이동욱 분)에게 먼저 고백했다.

권정록이 자신의 진심을 전했지만 오진심은 그의 말뜻을 잘 알아듣지 못하고, 고백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고백을 기다리던 오진심은 결국 술을 마시고 그에게 전화해 먼저 사귀자고 먼저 고백했다.

오진심의 전화를 끊은 권정록은 의아해했고, 김세원(이상우 분)에게 이를 물었다. 이에 김세원은 남자가 잘못한 거 아니야. 그래도 그 여자 손을 들어주고 싶다. 연애하면서 알아가는 거지, 그런데 결정적인 이야기 하고 말을 딱 잘라먹으면 누가 좋아하겠냐”라고 말했다.

권정록이 이해를 하지 못하자 재판에 비교했고, 그제 서야 알아듣자 김세원은 중요한 말 안하고 결정적인 말이 없이 찝찝하지? 그런 짓을 한 거라고”라며 덧붙였다.

아울러 갑자기 네 의뢰인한테 빠른 시일 내에 고백하되 그 여자가 좋아하는 뭐든 것을 준비하라고 해”라며 연알못 권정록에 고백 팁도 전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