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AIA생명, `월요병 탈출` 체조영상 화제…"손흥민 직장인 건강전도사로 나서"
입력 2019-02-26 17:11 

AIA생명이 손흥민과 함께 하는 '직장인 월요병 탈출 체조'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 영상에는 AIA생명이 공식 스폰서를 맡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출연했다. 손 선수는 사무실에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월요병 탈출 체조를 소개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최근 3경기 연속 골을 터트리며 현지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손 선수의 인기 덕분에, SNS상에서도 '월요병 탈출' 영상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AIA생명은 손흥민 선수에 이어 벤 데이비스, 얀 베르통언, 해리 윙크스 등 토트넘 핫스퍼를 대표하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출연하는 영상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 외에도 고객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는 브랜드 포지셔닝 'HLBL(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에 걸맞게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변창우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AIA 본사와 글로벌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손흥민 선수가 크게 활약하고 있는 덕분에 국내 고객 사이에서도 위상이 한 단계 더 상승한 것 같다"며 "앞으로 손흥민 선수 뿐 아니라 토트넘 선수들을 자주 등장시켜 고객 건강에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정보들을 친근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트넘 핫스퍼 소속 선수들과 함께 한 이번 영상은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