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F9 찬희 “‘SKY캐슬’ 촬영 후 연습 참여, 기다려준 멤버들에 감사”
입력 2019-02-20 14:17  | 수정 2019-02-20 14:22
SF9 사진=FNC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솔지 기자] SF9 찬희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그룹 SF9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SKY 캐슬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은 찬희는 드라마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대중들에게 빨리 인사드리고 싶어서 빠르게 나오게 됐다. 빠른 시간이라 멤버들과 함께하지 못했었는데, 지금 아니면 할 수 없는 것들이라 생각하고 준비했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드라마 촬영이 끝나면 형들이 새벽까지 집에 가지 않고 연습실에서 저를 기다려줬다. 감사했다”고 멤버들에게 고마워했다.


여기에 로운은 찬희가 습득력이 빠르고 춤을 잘 춰서 빠르게 나올 수 있지 않았나 싶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SF9은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는 트랩, EDM, 레게 등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구현된 곡으로, 그리스 신화의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았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