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라호텔, 와인 또는 브런치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9-02-19 11:25 

서울신라호텔은 봄을 맞아 미식과 꽃을 내세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스프링 고메(Spring Gourmet)' 패키지와 '스프링 티 브런치(Spring Tea Brunch)' 패키지로 기본 구성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플라워 기프트 (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돼 있다.
기본 구성 외에 두 패키지 차이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서로 다른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서울신라호텔 측은 "와인과 풍성한 식사를 선호한다면 '스프링 고메' 패키지가, 향긋한 차와 브런치를 선호한다면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가 제 격이다"고 설명했다.

우선 스프링 고메 패키지 고객에게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정성껏 준비한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이 제공된다.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에는 안심구이, 양갈비 구이, 닭다리살 구이, 소시지, 감자튀김 및 구운 야채로 풍성하게 구성되며, 그린 샐러드와 레드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돼 넉넉히 즐길 수 있다.
스프링 티 브런치는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향긋한 차와 달콤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더 라이브러리'에서 와플,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 에그 베네딕트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고, 프리미엄 차 또한 '마리아쥬 프레르' '포숑' 등의 브랜드 중 2잔 선택 가능하다.
두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팀에서 정성껏 준비한 '플라워 기프트'도 포함된다. 화병에 담긴 다육식물이 다가온 봄을 더욱 실감하게 한다.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돼 있는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스프링 고메' &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