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생일` 방탄소년단 제이홉, 팬들의 해시태그 이벤트에 "고마워요 아미"
입력 2019-02-18 09: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생일을 맞아 팬들이 준비한 트위터 해시태그 이벤트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제이홉은 18일 생일을 맞아 트위터에 "고마워요 아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제이홉이 '쩨이호옵 생일축하'라고 인쇄된 A4용지와 자신의 사진들로 만들어진 가렌더 아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과 팬들이 제이홉을 축하하기 위해 진행한 트위터 해시태그 등이 담겼다.
이날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는 "#HAPPYJHOPEDAY", "#제이홉_널_만난건_행운이자_행복" 등의 해시태그로 500만개 이상의 게시물을 작성해 한국 지역 트렌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제이홉이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자 팬들은 10만개 이상의 댓글을 달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지난해 8월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북미, 유럽을 거쳐 지난 16일과 17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LOVE YOURSELF ~JAPAN EDITION~을 열고 콘서트를 성료했다. 방탄소년단은 3월 20일~21일, 23일~2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 Arena)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방탄소년단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