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투4’ B1A4 신우, “이시언에 한정판 시계 받아”→ 이용진 “나도 있어” 화들짝
입력 2019-02-15 00:09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해피투게더4 입대를 3일 앞둔 신우가 아쉬움을 밝혔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4'(이하 '해피투게더4')는 남창희, 이용진, 양세찬, 광희, B1A4 신우,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 '2019 예능PICK' 특집 1부로 꾸며졌다.
이날 B1A4 신우는 군 입대 3일을 앞두고 있었다. 그는 공식 일정은 ‘해피투게더가 마지막이고 비공식 일정을 갖고 마지막 전날은 머리를 깎을 것”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신우는 너무 소중해서 이 시간이 안 갔으면 좋겠다. 뭔가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야 하는데 빨리 간다”고 아쉬움을 밝혔다.

한편 신우는 모두 박장대소하며 토크를 할 때 혼자 아련한 웃음을 지어 더욱 웃픈 모습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실감이 안 난다. ‘입덕 부정기처럼 ‘입대 부정기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이에 MC 조윤희가 군대 에피소드를 많이 만들어오라”고 조언했다. 이에 신우가 신우는 이시언에게 받은 한정판 시계 선물 사연을 털어놨다. 하지만 이때 이용진도 저도 있다”면서 시계를 내보였다. 이에 신우는 놀라워하며 전 세계에 10개밖에 없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전현무와 유재석은 전 세계 10개 있는 시계가 여기에 3개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