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PM 닉쿤, 첫 솔로 앨범 티저 공개…“아련한 레드”
입력 2019-02-13 12:19 
닉쿤 솔로 앨범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2PM 닉쿤이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아련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자정 2PM 공식 SNS 채널에 닉쿤의 레드 콘셉트 티저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 속 닉쿤은 강렬한 레드빛 로브를 걸치고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닉쿤은 첫 솔로 앨범 'ME' 티저를 통해 차가우면서도 치명적인 매력과 따뜻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의 비주얼 콘셉트를 선보여 그의 솔로 출격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닉쿤의 솔로 앨범 'ME'에는 1번 트랙 'HOME'부터 9번 트랙 'Umbrella'까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모든 곡은 영어곡이며 팬송인 'Umbrella'는 한국어 버전으로도 담았다. 특히 닉쿤은 전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닉쿤은 아시아 각 지역에서 팔방미인 매력을 뽐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15일 중국 베이징서 열린 현지 주요 매거진 'JSTYLE진미(JSTYLE精美)' 주최 시상식 '2019 AWARDS FEIA(Fashion And Entertainment Influence Awards)'서 '아시아 영향력 우상상'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그가 출연하는 태국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가 오는 3월 국내 개봉이 확정됐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