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민은행, FX홈트레이딩시스템 `마이딜링룸Pro` 배포
입력 2019-02-13 11:39 

KB국민은행은 FX 홈트레이딩시스템 '마이딜링룸Pro'를 배포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이딜링룸Pro는 서울 외환시장에서 거래하는 실시간 시장 환율에 연동한 고객환율로, 외환거래를 하는 'KB환율픽(Pick)서비스'와 수출입 기업들의 환리스크를 돕기 위해 선물환 거래의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 한 '인터넷선물환거래'를 모아놓은 비대면 종합 외화거래플랫폼이다.
기존 인터넷뱅킹에서는 구현이 불가능했던 실시간 통화차트 및 FX거래에 최적화한 최신 UI/UX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FX거래를 하는 고객은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딜링룸에 전화할 필요없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PC를 이용해 실시간 환율추이를 비교분석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다.
기존 'KB환율픽(Pick)서비스'및 '인터넷선물환거래'에 가입한 고객은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마이딜링룸Pro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설치한 후 이용할 수 있다. 미가입고객은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및 영업점방문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개인과 법인 모두 마이딜링룸Pro의 이용이 가능하며 'KB환율픽(Pick)서비스'에 가입하면 미국 달러화, 일본 엔화, 유로화 등 10개 통화를 1회당 100달러 이상 최고 100만달러까지 거래할 수 있다. 1일 이용한도는 제한이 없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