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피오 "송혜교 님과 셀카, 너무 예쁘심"...소원 성취
입력 2019-02-12 15: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블락비 피오가 송혜교와의 만남을 인증했다.
지난 11일 피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소원을 이룬 피오~ 지훈이가 방송에서 또는 인터뷰에서 그렇게 아름다우시다고 노래를 불렀던 송혜교 님과 셀카 공개! 정말 너무 예쁘십니다.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 없는 미모! 완전 부럽다 우리 피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피오와 송혜교의 셀카가 담겼다. 송혜교와 피오는 함께 윙크 포즈를 하며 다정한 모습을 과시했다. ‘성덕 피오의 행복한 미소와 송혜교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피오는 지난달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송혜교의 미모를 극찬한 바 있다. 피오는 (송혜교가) 저를 보고 웃어주시는데, 대사를 못하고 같이 웃어버렸다”며 진짜 인형이 말을 하고 움직이더라”라며 송혜교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송혜교와 피오의 만남에 누리꾼들은 소원성취 축하해요”, 둘 다 너무 귀여워요”, 나도 저 셀카에 끼면 죽어도 여한이 없을 듯”, 진짜 혜교님은 여신이네요”, 오빠 성덕(성공한 덕후) 됐네요”, 혜교님과 셀카라니. 너무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락비 피오와 배우 송혜교는 지난달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각각 김진혁(박보검 분)의 동생 김진명 역, 정치인의 딸이자 호텔 CEO 차수현 역을 맡아 열연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피오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