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인배우 홍새롬 “얻고 싶은 수식어는 ‘국민 막내딸’” [M+사소한인터뷰]
입력 2019-02-08 07:01 
신인배우 홍새롬이 MBN스타와 사소한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동안 팬과 일반인들이 궁금했던 사소하고도 은밀했던 사항, 스타의 A부터 Z까지를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손진아 기자] 신인배우 홍새롬이 드라마타이즈 광고 ‘샤인 고백을 통해 연기자로서 첫 발을 내딛었다. 올해 배우 홍새롬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해로 만들고 싶다는 그는 차분하게 소신을 전하며 굳은 의지를 다졌다.

이야기를 나눌수록 궁금증이 더하고, 보면 볼수록 더 보고 싶은 홍새롬의 A부터 Z까지. 사소한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Q. 이름의 의미는요? 늘 새로움이라는 뜻의 순 우리말입니다! 

Q. 혈액형은요? A형

Q. 고향은? 태어난 곳은?  미국 포틀랜드.

Q. 가족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엄마, 아빠, 여동생이요~

Q. 나의 강점을 소개해주세요. 목소리!

Q. 쉴 때는 하루를 어떻게 보내나요? 제가 움직이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그림을 그리거나 책을 읽어요!

Q. 취미가 뭔가요? 그림 그리기! 그리고 카페 앉아서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해요.

Q. 좋아하는 색은? 코발트블루!

Q. 나를 색깔을 표현하자면? 노랑. 무거움과 가벼움을 다 갖고 있는 색 같아요.

Q. 남들이 모르는 자신의 신체의 비밀 하나만 알려줄 수 있나요? 손바닥에 점이 있는데, 잘 안 보여줘요.(웃음)

Q. 인생에 터닝 포인트라고 할 만한 것이 있을까요? 연기를 시작한 것.

Q. 요즘 즐겨먹는 음식은? 즐겨서 먹는 건 아닌데 햄버거. ? 하하하.

Q. 좋아하는 음식? 소고기요!!

Q. 팬으로서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나요? 나문희 선생님이요.

Q.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잠들기 직전.

Q. 자기 전 가장 마지막에 하는 일은? 잠을 쉽게 못 자는 편이여서 양을 세요.

Q. 얻고 싶은 수식어가 있나요? 국민 막내딸!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Q. 자신을 동물로 대표한다면 어떤 동물을 꼽고 싶나요? 고양이.

Q.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있나요? 봄.

Q.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나요? 우울할 땐 우울하게 쑥 들어갔다 나오는 편이에요. 받아드리려고 하는 편이죠.

Q. 평소 습관이나 버릇이 있나요? 말하면서 눈썹을 많이 들어 올려요. 그리고 하루 커피 한 잔 마시는 습관?

Q. 나중에 자식에게 이것만큼은 물려주고 싶은 것은? 책 읽는 습관이요! 어릴 때 엄마가 그걸 되게 많이 잡아주셨어요. 저도 그걸 잡아주고 싶어요.

Q. 원하는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무엇을 제일 갖고 싶은가요? 순간이동. 높은 곳에 올라가 보고 싶어요. 왜냐면 겁이 많거든요.!!

Q. 어디로든지 여행을 갈 수 있다면 가장 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체코! 우연히 체코 사진을 보게 됐는데 너무 평화로워보였어요.

Q. 5년 전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연기 빨리 시작해!!”

Q. 10년 뒤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자리를 잡고 있지 않을까.. 연기도 좀 더 안정감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지금처럼 꾸준히 배워간다면 말이죠!

Q. 자신을 한 단어로 정의한다면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새로움.

Q. 나만의 소확행은? 간식 먹기.

Q. 마지막으로 한 마디 하자면. 오늘 하루도 행복한 것 같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