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지훈, ‘김원준의 라디오스타’ 게스트 출격…‘김원준과 인연’
입력 2019-02-04 18:00 
이지훈 김원준의 라디오스타 게스트 출연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이지훈이 가수 김원준과의 인연으로 KBS 해피FM ‘김원준의 라디오스타 설 특집 방송에 깜짝 출연한다.

KBS 해피FM(수도권 주파수 106.1 MHz) ‘김원준의 라디오 스타는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청취자의 사연을 중심으로 추억의 음악을 소개하며 큰 공감을 얻고 있는 방송이다.

설 연휴를 맞아 오는 4일과 5일 양일간 배우 이지훈과 함께 설 특집으로 영화 음악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 앞서 김원준은 최근 둘째 아이의 돌을 맞이한 이지훈 배우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훈훈한 방송을 예고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드라마 ‘딱 너같은 딸에서 각각 배우 우희진의 남편과 남자친구 역할로 만나 형-동생의 인연을 이어가게 된 것. 당시 대기업 임원으로 가정보다 일을 우선했던 남편이었던 이지훈과 자유분방하고 매력적인 프로듀서이자 어린시절 친구로 등장했던 김원준은 갈등관계에 놓인 상반되는 캐릭터였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연기 호흡 덕에 우정을 키우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이지훈은 영화 ‘불한당 ‘아이 캔 스피크 ‘사라진 밤 등 다수의 작품과 드라마 ‘직장의 신 ‘같이 살래요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해 왔으며 최근 영화 ‘타짜3을 촬영했다.

배우 이지훈과 진행자 김원준의 훈훈한 우정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KBS 해피FM ‘김원준의 라디오 스타 설특집은 4일과 5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