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디 표절 의혹 제기’ 프라임보이 “더 이상 이슈 확산 원치 않아”(전문)
입력 2019-02-01 16:49 
우디 프라임보이 사진=프라임보이 인스타그램
[MBN스타 안윤지 기자] 가수 우디에 표절 의혹을 제기했던 프로듀서 프라임보이가 해당 이슈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일 프라임보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클럽에서 표절 의혹 제기에 관련되어서 더 이상 일이 확산되는 걸 원치 않아 게시글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개인으로써 나의 의견을 제기한 것”이라며 표절 의혹 제기는 작곡가들 사이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이슈”라고 말했다.

이어 음악가들 끼리 잘 해결해 보겠다”며 모든 게 원만히 해결되길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프라임보이는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디의 곡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과 자신의 곡 ‘클럽에서의 유사하다고 판단, 표절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나 해당 의혹에 대해 우디의 소속사 인디안 레이블 측은 표절이 아니다”라며 강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라임보이 입장 전문

‘클럽에서 표절 의혹 제기에 관련돼 더 이상 일이 확산되는 걸 원치 않아 게시글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으로써 저의 의견을 제기하였습니다. 표절 의혹 제기는 작곡가들 사이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이슈이며 저는 음악가로써 이의를 제기했을 뿐입니다.
우디 님이 이 이슈로 더 이상 논란 되는 걸 원치 않습니다. 음악가들 끼리 잘 해결해보겠습니다. 아무쪼록 모든 게 원만히 해결되길 소망합니다. 한번 더 기자님들께도 고개 숙여 부탁드립니다. /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