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설 연휴에 미리보는 ‘아이템’ 0회, 2일 편성…주지훈→진세연 인터뷰 공개(공식)
입력 2019-02-01 15:57 
설 연휴에 미리보는 ‘아이템’ 0회 사진=MBC ‘아이템’
[MBN스타 신미래 기자] ‘아이템이 오는 2일 스페셜 방송을 편성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이 오는 2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설 연휴 첫 날인 2일, 하이라이트와 비하인드 이야기가 담긴 '아이템 0회: 아이템 언박싱'을 방송한다.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은 꼴통 검사 강곤(주지훈 분)과 프로파일러 신소영(진세연 분)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차지하려는 인간들의 욕망 속에 숨겨진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드라마다.

이 작품은 화려한 캐스팅과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신선한 소재, 그리고 탄탄한 제작진의 조합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이에 첫 방송을 약 열흘 앞두고 제작진은 '아이템'을 애타게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내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과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등 배우들의 인터뷰 등을 담은 스페셜 방송으로 특별한 설 선물을 마련했다. 특히 드라마에서 '방학재' 역할을 맡은 배우 김민교의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드라마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이템 0회: 아이템 언박싱'은 설 연휴 첫날 한 시간 가량 방송되며, 고향으로 이동하는 귀성객들이 많은 시간대임을 감안 좀 더 많은 시청자들과 만나기 위해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도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