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효린, 꽃게 춤 잊게 하는 `섹시한 청바지핏`
입력 2019-02-01 09: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가수 효린이 섹시한 청바지 화보를 공개했다.
효린은 최근 자신의 SNS에 COOL @jambangeejeans”, SHOOTING”이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과 짤막한 영상 1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광고 촬영장인 듯한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화이트 컬러 티셔츠에 데님 팬츠, 구두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네이비 탱크톱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패셔너블한 섹시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다른 SNS 영상에서 효린은 화이트 컬러 나시와 데님 팬츠로 섹시한 스타일링을 연출, 사진 및 영상이 SNS에 올라오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진과 영상에서 효린은 개미허리에 애플힙, 도발적이고 당당한 눈빛까지 섹시퀸의 매력을 한껏 뽐낸다. 최근 방송된 '라디오스타'로 다시 화제가 된 일명 '꽃게 춤' 흑역사를 잊게 만드는 효린의 S라인 몸매가 빛난다.
효린의 SNS를 본 누리꾼들은 청바지 잘 어울려요”, 효린 몸매가 흐드드”, 효린 비주얼 최고” 등 찬사를 보냈다.
한편, 효린은 최근 모델 정혁과 함께 2019 S/S 잠뱅이 모델로 발탁돼 화보 촬영을 시작했다. 또 효린은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2019년 월드 투어를 준비중에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효린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