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청호나이스, KC마크 48개 항목 정수기 `프리미엄 RO 워터` 출시
입력 2019-01-31 15:17 

국내 대표 생활가전업체 청호나이스가 'KC마크' 48개 항목을 통과한 정수기 신제품 '프리미엄 RO 워터'를 출시했다고 31일 발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월등한 정수기능이다. 일반정수성능 6개(유리잔류염소, 색도, 탁도, 클로로포름, 경도, 질산성질소) 항목과 보론(붕소)을 포함한 특수정수성능 42개 항목, 총 48개의 항목에 합격했다. 총 7단계의 정수시스템을 거치며 하나의 물질을 두 번씩 거르는 여과 기술로, 물 속 유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특히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퓨어(PURE) 필터는 멤브레인을 통과할 수도 있는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을 한 번 더 제거해 가장 완벽한 물을 제공한다. 자외선 살균 기능을 더해 취수 시 필터를 통과한 정수를 살균해 더욱 안전하다.
이 정수방식은 청호나이스가 2016년 출시했던 '베이비스워터 티니'에 적용됐던 것으로, 당시 한국환경수도연구원에 성능검사를 의뢰한 결과, 노로바이러스, 세슘, 살모넬라 등 142개 유해물질 모두를 제거함을 입증했다. 동일한 7단계 정수 시스템이 적용된 프리미엄 RO 워터 역시 142개 유해물질을 모두 제거한 순수한 물을 제공한다.
카운트탑형과 스탠드형 둘 다 제작돼 고객 입맛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정수, 냉수, 온수(60도~85도), 미온수(39도~46도)가 가능하며 스탠드형은 얼음도 제공한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